캡틴 아메리카 리부트 : 이슈2 에서 충격적인 내용이 공개되었다.

0
893

미국에서 6월에 발매될 캡틴 아메리카의 리부트 내용에 충격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국내, 외를 막론하고 마블 팬들이 단체로 멘붕에 빠져다. 난 멘붕까진 아니고 앞으로가 더 기대 혹은 우려가 됨.
 
그 내용인 즉슨..
 
20160526041003_KYUI0oWG_1464193442_rice96nmuw
 
알고보니 하이드라의 스파이였다라… 흠..
사진한장 멘트 한장으로 한순간에 막장 드라마로 만들어버린 마블…
요즘 나오는 영화마다 좋은 평가를 받다보니 여유가 생긴건지 아니면… 그냥 약빤건가?
무려 이 내용을 2년전부터 준비했다고 하니 그냥 한순간에 미쳐서 진행하는건 아닌듯 한데, 앞으로 이야기 전개를 어떻게 이어나갈려고 그러는 지…
 
20160526021103_OIRZoBP8_Cap1-fbe98
내용인 즉슨 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의 어렸을적 어머니는 아버지에게 폭력적으로 학대를 당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엘리시 싱클레어라는 여자(하이드라의 스카우터? 겠지?) 가 로저스 어머니에게 다가와 남편으로 부터 자신과 아들을 보호할 수 있고 먼 훗날에도 많은 도움이 될꺼라고 비밀 조직에 가입을 권유하게되고 로저스는 그 이후로…
그 비밀조직은 당연하게도 하이드라 뉴욕지부.
 
처음에도 얘기 했듯이 영화와는 맥을 달리하는 부분이 있어서 이 내용을 시빌워의 그 상황에 100% 맞출수는 없지만 그래도 앞으로 MCU의 전개에도 영향이 없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러한 내용들은 이미 영화 관계자들한테도 다 전달된 상태일테고..
갑자기 막장으로 치닻는 이야기가 좀 당황스럽긴 하지만 이를 어떻게 풀어나가고 마블의 영화는 또 어떻게 진행될지 사실 기대가 더 많이 된다.
이러한 내용이 담긴 캡틴 아메리카 리뷰트 : 이슈2는 미국에서 6월 29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앞으로 그래픽노블도 봐야하나..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