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SEA – God Bless You ~ One Night Dejavu(071224)

0

FLV Player(10008245220071231130756.flv)

LOVELESS
DEJAVU

END OF SORROW
TRUE BLUE

FACE TO FACE

GRAVITY

RA-SE-N

PROVIDENCE

FLV Player(10008245220071231152736.flv)

DESIRE
BREATHR (중간부분에 무대 앞쪽에 나와서 연주하는 모습은 루나씨 답지 않은데.. ;;;)

FLV Player(10008245220071231153208.flv)

TIME IS DEAD
ROSIRE(쵝오)
TONIGHT(쵝오-2)
-관객들 캐롤..;;;(나도 저자리에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I For YOU
(원래도 좋아 했지만 드라마 보고나서 더욱더 좋아하게 된 노래.ㅠ.ㅠ )

FLV Player(10008245220071231153748.flv)

WHITE CHRISTMAS
IN MY DREAM
BELIEVE

[2ND ENCORE]
-MOTHER와 7년만의 멤버 소개 편집.
PRECIOUS
WISH(크악..ㅠㅠ.)

흠.. 영상 보면서 적은거라 리스트가 제대로 맛는지는 몰겠음
근데 러브 송이 음내.ㅠ.ㅠ

2000년 12월 26일이었나? 27일었나?
Final Act로 종막을 선언하고 해체(?)를 선언한 루나씨가 2007년 12월 24일 7년만에 다시 돌아왔다.

공연 소식을 들었을때만해도 정말 꿈만 같았는데 공연은 성공적으로 끝났고
오늘 검색하다가 동영상도 발견하고  으히히
완전 감동

거의 모든 맴버들다 수년만에 보는거라 너무 반갑고 스타일들이 많이 바뀌셨내.
베이스 치는 제이는 서태지 7집 앨범 자켓에 베이스로 적혀져 있는거 보고 너무나 반가웠고
레코딩할때 찍은 영상중에 살짝 모습이 비춰져서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를 보는 기분이었지.

신야는 뭐..;; 어디 산에 있다가 내려온거 같고
스키조의 (오바스러운)카리스마는 여전하고
류이치의 느끼함도 여전
이노란은 완전 더 멋있어졌고 얼굴이 좀 바뀐거 같은..
나에게 이노란의 얼굴은 파이날 액트때의 얼굴밖에 기억이 안나서..
위에 언급했던 제이는 헤어가 맘에 드는구나.
나도 좀 더 길러서 저렇게 만들어볼까.
하지만…..;; (근데 미쓰라 진같다-_-;;)

지나간 세월만큼 연주나 노래에 묻어 나오는거 같다.
그만큼 이공연을 위해 얼마나 많은 연습을 했을런지…
아니면 해체이후에 계속 자기들끼리 취미삼아 연주했을리는….. 만무하고;;
특히 스키조..;; 파이널 액트때도 삑사리가 났던 기억이 얼핏있는데 정말 안정적이다. ㅎㄷㄷㄷ
그리고 그와중에 똥폼도 잡아주시고..ㅋㅋ

동영상이 좀 짧은게 아쉽지만 언젠가 풀버전이 나오리라 믿고..
저걸로 나마 위안을..ㅠ.ㅠ

Previous articleinsomnia – Humming Urban Stereo
Next article흠..
Subscribe
Notify of
guest

0 댓글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