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동물점

0
342
당신의
동물점은
늑대 입니다.
(개성이 풍부한 발명가이자 괴짜. 독단적이지만 모임도 좋아해요.)

기본성격

1. ‘괴짜’라는 말을 들으면 기뻐해요.
항상 남과 다른 나만의 독창성을 추구합니다. 일반 사람들의 사고 방식에서 너무 벗어나기 때문에 ‘괴짜’라는 말을 듣기도 하는데, 본인은 그것을 ‘개성’이라고 받아들여 오히려 기뻐하죠.

2.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을 가지고 있죠.
생활 전반에서부터 업무에 이르기까지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을 갖고 있으며,
그것을 그대로 실천에 옮깁니다. 그러므로 처음 대하는 사람은 당황하기 쉽죠.

3. 혼자만의 시간이나 공간을 소중히 여겨요.
자기 방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물건에 둘러싸여 지내기를 좋아하며,
무엇보다도 혼자만의 시간이나 공간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외로운 늑대’라는 말이 어울리죠. 이런 환경이 주어지지 않으면 견디지 못합니다.

4. 자신의 페이스를 고수하죠.
자신의 페이스를 절대 흐트러뜨리지 않습니다. 때로는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의 페이스를 강요하는 경우도 있죠. 특히 상대가 약자일 경우에 더욱 심한 것이 문제입니다.

5. 몇 마디 말로 본질을 꿰뚫죠.
자신만의 말투로 얘기하기 때문에 상대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몇 마디 말로 본질을 꿰뚫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하죠.

6. 모임을 좋아해요.
‘외로운 늑대’임에도 불구하고 여러 사람이 모였을 때는 모임을 만들고 싶어하죠. 그와 아울러 다른 사람들을 보살펴 주려는 마음도 가지고 있습니다.

7. 기억력이 뛰어나요.
딱딱한 내용에 대한 기억보다는 2주 전부터 먹은 점심 메뉴 등과 같이 자신이 겪은 일들을 전부 기억합니다. 무서울 정도로 정확하게.

8. 단순 작업도 싫어하지 않아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싫어할 만한 단순 작업도 순순히 받아들입니다.
금방 자신의 페이스를 조절하여 그 세계에 몰입할 수 있기 때문이죠.

9.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죠.
늑대에 해당되는 사람들은 자동차나 오토바이, 자전거 등을 좋아합니다.
자신만의 의지대로 움직일 수 있다는 점에 매력을 느끼는 거죠. 그러나 운전은 서투른 편입니다.

10. 움직이는 물건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죠.
돌아가는 세탁기, 전자레인지 안에서 데워지는 음식 등을 가만히 들여다보면서 규칙적인 움직임에 몰두하는 묘한 버릇이 있습니다. 옆에서 바라보는 사람은 우습겠지만…

대인관계

1. 주의할 점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당신은 마음의 문을 닫은 채 상대의 동정을 유심히 살피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회사와 같은 조직 내에서는 상하 관계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다 보니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것 같군요. 또한 변동이 심한
환경에도 잘 적응하지 못합니다.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는 안정된 공간만 확보되면 당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살려 업무에 임할
수 있으며, 당신의 독창성은 높이 평가받을 수 있을 겁니다.

2. 매력포인트
당신은 처음에는 친해지기 어렵지만 일단 마음을 열면 신뢰할 수 있는 상냥한 사람입니다.
또한 놀이에 관한 당신의 아이디어는 누구도 생각해 내기 어려운 참신한 거죠.
당신은 혼자 있기를 좋아하는 성격이지만 동료를 소중히 여기며, 그들을 뭉치게 만드는 능력도 있습니다. 친구들은 그런 당신의 마음을 잘 알고 있으며, 당신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감탄하죠.
친구들에게만 보여주는 당신의 독창성을 그 밖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리세요.

3. 지나치게 두둔하면 오히려 사람들로부터 빈축을 사게 돼요.
당신은 주위 사람들에게 친절하기 때문에 지나치게 그들을 두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주위 사람들로부터 빈축을 사게 되죠.
당신이 감싸주는 후배나 부하직원은 그런 분위기를 눈치채서 위축되어 버립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오히려 궁지로 몰아넣는 셈이죠.

4. 대인관계의 특징
자신만의 확실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당신은 현재의 범위에서 벗어나지 않으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문에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데는 소극적인 편이죠.

5. 좋은 상대
당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상대는 역시 같은 성격을 지닌 늑대입니다. 인생에서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가르쳐 주는 영원한 친구죠.
적응력이 뛰어난 너구리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성격에 잘 적응하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와는 달리 당신의 독특한
개성을 충분히 이해해 줄 겁니다.

6. 나쁜 상대
여럿이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코알라나 협조 정신이 강한 코끼리와는 궁합이 맞지 않습니다.
삶의 방식이 서로 다르니까요.

연인관계

1. 연애경향
당신은 무슨 일에서든 독자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애에서도 새로운 면을 기대합니다.
여러 가지를 공상하며 사랑 자체를 사랑하는 타입이죠. 그런 당신은 상대가 자신의 취향에 맞지 않는 것을 강요하면 싫어합니다. 그래서 타의에 의해 쌍쌍데이트를 하게 되면 기분이 언짢아집니다.
고지식한 구석이 있는 당신에게는 여럿이 함께 즐기는 데이트란 있을 수 없는 일이죠.
항상 좋아하는 사람끼리만 함께 있고 싶어합니다.

2. 매력포인트
‘외로운 늑대’인 자신의 스타일을 고수하며 살아가려는 당신도 애인에게만은 놀라울 정도로 변신합니다. 자신의 생각은 제쳐놓고 상대를 배려하며 정열을 불태우는 타입이죠.
평소의 당신에게서는 찾아볼 수 없는 그 상냥함이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렇게 사랑받는 당신의 애인은 매우 행복할 겁니다.

3. 당신의 연애는?
상대의 외모나 수입, 사회적 지위는 전혀 개의치 않습니다. 단지 당신의 독창적인 감각을 이해해 주는 사람이면 그만이죠. 당신은 말수가 적기 때문에 다툰 뒤에 쉽게 화해하지 못하는군요.

4. 좋은 상대
정열적으로 최선을 다하는 당신에게 성실하게 대해 주는 양은 최상의 연인이죠.
부추겨주는 것을 좋아하는 사자는 당신의 성격과 어울리는 상대입니다.

5. 나쁜 상대
차분한 당신과 페이스가 빠른 치타는 궁합이 맞지 않아요.
또한 정면으로 승부를 걸어오는 호랑이도 어울리지 않는 상대죠.

기본공략법

– 친구관계 : 서로의 방식을 존중하면서 활발하고 기분 좋게 사귈 수 있는 친구.

– 일 관계 : 밝고 눈치가 빠른 늑대 부하가 맘에 든다. 가족같이 편을 들어 주기도…

– 연인관계 : 서로의 삶의 방식을 존중해 주는 이상적인 couple.

– 가족관계 : 서로의 삶의 방식을 인정해 주며 정이 깊다. 늑대로서는 자랑스런 자식

친구공략법

1) 첫만남에서 공략법 : 늑대는 인상이 강해 보이는데 그것은 말수가 적기 때문. 자연스럽게 살짝 다가가는 것이 최선.

2) 친해지고 싶다면 : 자신의 방식을 중요시 하는 사람. 일할 때나 놀 때도 페이스를 맞춰 존중해 주면 좋아한다.

3) 싸웠을 땐 : 서로가 심한 말을 했다 해도, 다음에 만나면 천연덕스런 표정이다. “요전엔 미안했어” 한 마디로 아무 일 없었던 것처럼 될 수 있다.

4) 쇼핑갈 때 : 미리 무엇을 살지 결정하고 나서 쇼핑하러 가는 타입. 점원이 아무리 꼬셔도 안 넘어 간다.

5) 핸드폰, 메일 : 자기페이스를 흐트러뜨리기 때문에 핸드폰은 정말로 필요하지 않은 이상 사지 않는다. 메일에도 흥미 없다.

6) 해서는 절대 안 되는 것 : 혼자만의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 사적인 것까지 지나치게 개입하려는 것은 금물!

일공략법

1) 효과적인 구인광고 문구 : “독자적인 기술로 승부” 자기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작업 환경에 맘이 끌린다.

2)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직업 : 평론가, 장인.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이 맞다. 관찰력이 뛰어 나기 때문에 인사담당도 적합.

3) 지시를 할 때는 : 억지로 농담을 섞거나 심기를 살피거나 할 필요가 전혀 없다. 중요한 것만 정확히 짧게 전하는 것이 좋다.

4) 의욕을 불러일으키는 말 한마디 : “너의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어” 개성적인 자기의 능력을 평가받아 인정 받으면, 내심 기뻐한다.

5) 상사라면 : 세부사항까지 빈틈없이 계획을 세워서 부하를 부리고 싶어한다. 경비전표 등의 수치는 정확히 하는 것이 좋다.

6) 부하라면 : 요령 있게 일을 해 나간다. 공연히 간섭을 하면, 혼란스러워하므로 내버려두는 편이 좋을 듯.

7) 라이벌이라면 : 이 쪽에서는 절대 예상할 수 없는 행동을 하기 때문에 대항 할 수가 없다. 아군으로 붙는 편이 좋다.

8) 사업추진 방식 : 자기의 주장을 강력히 관철시키고 싶어한다. 강하게 나가면 반발하기 때문에 회유책이 효과적

연인공략법

1) 연애타입 : 상대에게서 자기의 이상을 추구하려는 사람. 매우 정열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2 )설득하는 방법 : “넌 다른 사람과는 달라” 이건 최고로 설득력 있는말. 갑자기 시선이 뜨거워질 지도.

3) 데이트 코스는 : 드라이브, 여행 등. 혼잡한 곳을 싫어하며 둘이서만 있고 싶어한다.

4) sex : 서비스정신이 투철. 침대 위에서도 역시나.

5) 바람기 방지법 : 상대방도 자기만큼 애정을 쏟아 준다면, 그게 여러 사람이라고 해도 동시에 사랑 할 수 있는 사람. 정말 한 번 빠져 버리면 손 쓸 방도가 없다.

6) 상처 없이 헤어지는 방법 : 제 멋대로 굴게 내버려 두자. 그게 안통한다는 걸 알게 되면, 마음도 서서히 풀려갈 것이다.

7) 결혼을 결정적으로 생각하게 하는 말 : “너의 개성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어” 자신을 존중 해 주는 말, 한 마디에 확 넘어간다.

8) 결혼을 했다면 : 가족을 엄청 중요하게 생각한다. 하지만 그것이 좀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가족공략법

1) 부모라면 : 가족을 사랑한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고독을 즐긴다. 어중간한 태도를 보일때가 많다.

2) 자식이라면 : 집에서도 자기주장이 강한아이. 무리하게 부모에게 복종하라고 강요한다면, 비뚤어질 가능성도

3) 형제(자매)라면 : 자기의 영역에는 아무리 형제(자매)라도 침범할 수 없다. 지나친 간섭은 피하는게 원만하게 지낼 수 있는 길.

4) 시어머니라면 : 자신의 방식을 강요하지만, 순순히 이야기를 들어주면 귀여워해 줄꺼다. ‘가족’이라고 인식하는 것이 우선되야.

5) 능력을 키워줄 수 있는 교육법 : 아이가 원하는 것을 인정하고, 격려해 주면 재능이 개발 될 것이다.

6) 현명하게 꾸짖는 방법 : 조리 있게 타이르자. 부모가 감정적이 되면 마음의 문을 닫아 버리므로 주의!

7) 사이가 벌어졌을 때 관계 회복법 : 물건으로 유혹하는 것이 효과적. 미안한 마음은 말보다는 어떤 물건으로 나타내 보이는 것이 전달하기 쉽다.

8) 장래에 보살핌을 받기 위해서는 : 서로의 공간을 확보 할 수 있는 space가 필요. 여의치 않다면 한 장소에 같이 있지 않는 것이 현명.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