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컬쳐기록음악U2 - Pride & City of Blinding Lights @ Lincoln Memorial...

U2 – Pride & City of Blinding Lights @ Lincoln Memorial (obama

미국 제 44대 대통령 오바마의 취임식 전야제에서 U2

5분즈음에 City of Blinding Lights가 나옴.
진짜 명곡이지라잉~ㅠㅠb
개인적으로 첫곡은 좀 지루했던지라 -_-

Pride는 89년작 Rattle and Hum 앨범
City of Blinding Lights는 2004년작 How To Dismantle An Atomic Bomb 앨범 수록곡

제이지도 나왔다는데…
안 나온건가..

이거보니까 지난 국회의원 선거때 한나라당에게 노래팔아먹은 노브레인이 생각나네.
진짜 골빈새끼들…

꺼꾸로 돌아가는 대한민국.

난 음악이나 들을래.

3월이면 U2의 새앨범이 나온다.
(관련링크)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새앨범 홍보페이지가 나오고 미리 들어볼수가 있다.
스타일 좋다.

지금의 대한민국을 보면 내한할 마음은 완전히 사라지실듯…
중국보다 더 심한데….

Previous article
Next article
RELATED ARTICLES
Subscribe
Notify of
guest

0 댓글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st Popular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