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회 그래미 시상식

0
한국 시간으로 오늘(9일) 오전에 미국 LA에서 그래미 시상식이 열렸다.
언제나 그렇든 코리아 리퍼플릭의 그것들과는 차원이 다른 시상식.
중요 부분 수상자라도 내가 관심없으면 안 올림.
U2 – Get On Your Boots

유투가 돌아왔땅.
좀있음 새앨범도 나온당.
내년 그래미에서도 유투가 한 4개정도는 탈것같은 예감~♥
Record Of The Year
Robert Plant & Alison Krauss – Please Read The Letter

저 로버트 플랜트가 혹시…?
맞습니다. 레드 제플린의 로버트 플랜트
이 커플은 Record Of The Year뿐만 아니라 Album Of The Year
, Best Pop Collaboration With Vocals, Best Country Collaboration With Vocals
,Best Contemporary Folk/Americana Album  총 5개 부분에서 대장 먹었다.
-_-
난 레드 제플린은 사랑하지만 컨트리 음악은 아직 모르겠다.
레코드 오브 더 이어의 다른 후보들
Adele, Coldplay, Leona Lewis, M.I.A
여기서 내가 들어본건 콜드플레이랑, 레오나 루이스 뿐..;
Song Of The Year
Coldplay – Viva la Vida

song – Lost ( feat. Jay-z) / Viva La Vida
그래도 콜드플레이 마지막 앨범에서 그래미상 하나 받고 가는구나.
마틴 빠빠이.
근데 공연영상에서 일본관련건은 좀 지랄맞았어.
앞으로 반성하면서 살길 바래.
후보에 제임스 므라즈의 아임 유얼스도 있었지만 콜플의 포스가 워낙…
콜드플레이는 때거지(그룹) 팝 퍼포먼스랑 최우스 락 앨범상을 수상했다.
끝이 좋은(?) 콜드플레이
Best New Artist
Adele

신인상은 아델에게…
솔직히 노래 짱 잘부른다.
여자 보컬상도 아델이 받았뜸.
난 더피가 받을줄 알았는뎅, 노래는 더피가 더 좋더라고 크크크
Best Alternative Music Album
Radiohead – In Rainbows

15 step
가장 만족스런 라이브!!
탐 욕 캐간지
Best Dance Recording
Daft Punk – Harder Better Faster Stronger
Best Electronic/Dance Album
Daft Punk – Alive 2007
댄스 부분 두개는 모드 다프트 펑크~♥

영상은 얼라이브 2007의 할덜 베럴 페스털 스트롱걸
Alive 2007은 10손가락(너무 많나?)안에 꼽는 최고의 라이브 앨범!!
Best Male R&B Vocal Performance
Ne-YO – Miss Independent

개인적으로 2008년 최고의 트랙으로 꼽는 노래다.
팝중에선 니요앨범을 가장 많이 들었던거 같다.
다만 아쉬운건 내한공연을 그 다음날에 알아버린거…
배철수 음악캠프에서 인터뷰한거 나오더라 이런…ㅠㅠ
앨범에 Closer도 대박 좋다.
Best Metal Performance
Metallica – My Apocalypse
그래도 메탈리카 엉아들 하나 받았구나.
유투브에 라이브영상이 없다 ㅠㅠ
 
 

 
 

음원이라도…
그래미도 디테일하게 장르별로 나눠져서 시상부분이 엄청 많다;
—–
기타 영상들
T.I. & Justin Timberlake – Dead And Gone

저스틴 멋지다.
엔싱크때도 많이 좋아했었는데 흐흐흐
Stevie Wonder & Boyz II Men – If I Ever Fall In Love
 
스티비 완다!
그저 좋다.
Lil Wayne & Robin Thicke – Tie My Hands

랩장르에서는 빌보드랑 그래미를 싹 쓸이 한 릴 웨인
동영상 출처는 유투브랑 여기( http://blog.naver.com/blacksoundz/40061898299 )
링크 들어가면 다른 뮤지션의 영상도 많이 있습니다.
전부 볼만한 가치가 있음.
이건 수상자의 노래들…

 

imeem짱좋다.
좋은 팝음악이 수십수만수억곡이 있지만 난 그래도 한국음익이 짱 좋다.
대표적으로

아.. 퍼다 나르는것도 증말 힘들구나
emoticon

Previous article090206 간만에 등산 @ 금정산
Next article#93
Subscribe
Notify of
guest

0 댓글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