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관심기록스포츠평소에 야구도 잘 안보는 사람들이...

평소에 야구도 잘 안보는 사람들이…

투수때문에 졌느니 이메가때문에 졌느니 마느니…
임창용이 그때 이치로를 거르고 다음타자에게 만루홈런을 허용했을수도 있고…
빈볼 던져서 단체 패싸움 했을수도 있고..
그런거지…
짜증나게 증말… 왜이래 아마추어 같이

그리고 김태균이랑 이용규등등 이전부터 잘 했거덩?
세삼스럽게 대박신인 발견한듯한 기사들….
뭐 자기들도 그렇게 쓰고 싶어서 쓴건 아니겠지..

아쉬운건 롯데 선수들이 미미한 활약.
손미나니행님은 관광하러 가신듯 싶은-_-;;
그래도 올해 15승만 해주시면 그서 ㄳㄳ

다른 사람들도 그렇겠지만 나에게 올림픽 금메달보다 wbc우승보다 롯데 자이언츠의 정규시즌 우승 및 한국 시리즈 우승이 더 기쁠것이라능… 그런 것이라능…

나는 야빠이기 이전에 롯빠이니깐~♥

슬쩍 메츠 새 홈구장인 시티필드 모습을 봤는데… ㅎㄷㄷ
부럽다 부러워…


길에서 내 만나지 마소~

p.s
그래도 야구는 축구처럼 “축구장에 와주세요 젭알~♥ ㅠㅠ 징징” 이라고 안해도 관중들로 넘처난다 ㅋㅋㅋ
RELATED ARTICLES
Subscribe
Notify of
guest

0 댓글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st Popular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