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Ray] 스타워즈 컴플리트 사가 (Star Wars Complete Saga)

0
2209
몇달전 소식을 듣고

라는 생각이 머리에 박혀서 나올 생각을 안 하고 있었던 찰라 예약이 떠자마자 바로 해버렸고 무려 한달 하고 일주일정도 기다리고 나서야 내 손에 들어오게 되었다.
이번에 발매된 스타워즈 블루레이는 총 3가지로 123편을 모은 프리퀄 트릴로즈 456편을 모은 오리지널 트릴로지 그리고 123456에피소드를 모두 모은 컴플리트 사가가 발매 되었다.
난 물론 한방으로 갔고..
다행히 컴플리트 사가는 품절이 되어서 살수가 없다. 크하하하하
구성은 총 9장으로 영화 본편 6장 그리고 스타워즈 아카이브 2장 다큐멘터리 1장으로 아주 빵빵하다.
문제는 본편 이외의 3장에는 한글자막 지원이 안된다. -_- (젠장)
그리고 세나타입과 부클릿이 들어있다. (세나클립은 밑에 사진으로…


보니까 패키지 상태에 문제가 좀 있는거 같던데 난 다행히 좋은 상태로 받아보게 되었다.
9장이 들어있다보니 두께가 상당하다.
하지만.. 디스크 보관 케이스는 참 맘에 안든다.
한장한장 따로 보관되어있는게 아니라 책처럼 한장 한장 넘기는 방식으로 되어있다.
이거 부러지면……
음반도 그렇고 영화 타이틀도 그렇고 원가를 줄이기위해 하는 패키지들 죄다 맘에 안 든다. 이거 한두푼도 아니고..
왼쪽엔 부클릭이랑 세나타입이 들어있다.

이렇게 보인다.
이 장면은 에피소드 6(?) 에서 오비완(이완 맥그리거)과 아나킨의 대결 장면이다.
여기서 오비완이 아나킨에게 상처를 입히고 그런 아나킨을 펠퍼타인 의장이 거둬들여서 엄청난 인물 다스베이더로 키우게 되는 뭐 그런..
 

북클릿


아.. 아…름답다…
 

디스크


디스크 – 요다
두쿠백작 – 펠퍼타인 의장
늙은 오비완 케노비 – 한 솔로 친구 ‘츄바카’
다스 베이더 – C-3PO (쓰리피오)
란도 – R2
 
스타워즈는 영화이외의 줄거리도 많고 컨텐츠도 많아서 정말 사골처럼 우려먹을수 있다.
스타워즈 한솔로가 타고댕기는 밀레니엄 팔콘 레고를 구입했는데 언제 한번 사진 제대로 찍어서 올려봐야겠다. 하앜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